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핫이슈

서울 고척동 대낮 지하주차장 흉기 사건 70대 신림동 흉기난동의 연장선

by 나인오션 2023. 7. 24.
SMALL

신림동 묻지마 칼부림 사건으로 세상이 흉흉한 요즘, 오늘(24일) 오전 서울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대낮에 또 다른 흉기 휘두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50대 여성 피해자, 지하주차장에서 나와 쓰러져

뉴스에 나온 CCTV 영상을 보시면 50대 여성의 피해자가 지하주차장에서 걸어 나오더니 힘없이 쓰러집니다.

길을 지나가던 행인 두 명이 다가와 휴대전화로 경찰에 신고를 해 경찰차와 구급차가 도착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 40분쯤, 서울 고척동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0대 여성이 가슴 부위를 흉기에 찔린 사건입니다.

 

 

피해자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현재 상처 부위가 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시 사고 목격자 분도 출혈이 많았다고 진술했습니다.

 

 

범인은 70대 남성, 피해자와 아는 사이

범인으로 확인된 A 씨는 70대 남성으로, 경찰 조사 결과 피해자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습니다.

범행 직후 도망친 A 씨는 이 아파트 단지 안에서 몸을 숨기다가, 약 4시간 50여 분 만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피해자를 발견했던 주민은 피해자가 쓰러지면서 119에 신고를 해달라고 했는데, 아는 지인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가해자가 숨어있던 아파트 단지 내 공간

 

경찰은 A 씨가 피해자를 살해할 목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판단하며, 살인미수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이제 경찰은 A 씨의 구체적인 범행 경위를 조사한 뒤, 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신림동 흉기 난동 사건에 이어서 대낮에 아파트에서 벌어진 또 다른 흉기 사건으로 인해 주민들은 한층 더 불안에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거리를 편하게 걸어다닐때 마저 조심해야 하는 흉흉한 세상인 것 같아 안타까운 요즘입니다.

 

더 자세한 보도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뉴스 영상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